컨텐츠 바로가기

0

검색검색  
전체카테고리보기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subject 웰니스코칭 정은채 박사, 미래밥상을 위한 영양쌀 공동개발 협약식 개최
writer 대표관리자 (ip:)
  • date 2016-03-30 13:59:36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hit 714
  • point 0점


웰니스코칭 정은채 박사, 미래밥상을 위한 영양쌀 공동개발 협약식 개최


◇선플운동본부 청년포럼회장 정은채 대체의학 박사(왼쪽) (주)뉴트리라이스 이계화 대표(오른쪽)가 '예방 및 항노화를 위한 영양쌀 개발 협약식'을 가졌다.

 

웰니스코칭 정은채 대체의학 박사는 최근(7일) 뉴트리라이스와 충남 공주시 사곡면 기능성 영양쌀 곡류가공 제조공장에서 웰니스 하루건강 영양쌀 출시 기념식을 가졌다. 이 자리에서는 현대인의 불균형한 생활습관에서 오는 질병과 비만 등을 예방하고 항노화를 위한 건강하고 현명한 미래밥상 공동개발 협약식도 함께 열렸다,


단백질, 홍삼, 칼슘 등의 침투공법으로 생산- 출시 될 이번 영양쌀은 질병을 예방하고 체중조절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게 개발 관계자들의 주장. 이에따라 삶의 질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적잖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.


정은채 박사는 현재 웰니스(웰빙, 건강, 행복)를 위한 웰니스코칭 사업단을 운영, 예방과 생활의학을 강조해 왔다. 정 박사는 고단백 영양쌀과 면역력을 위한 홍삼 영양쌀, 치매예방에 도움을 줄수 있는 강황쌀이 공동개발 되어 출시되면서 현대인의 무리한 다이어트 등 잘못된 식습관에서 오는 불균형을 새로운 주식, 쌀로 바로 잡을 수 있음을 강조한다. 고단백미 기능성 영양쌀로 지은 밥을 충분히 먹으면서 건강과 체중을 조절하고 아름다움을 지킬수 있다는 것이다.

정 박사는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하면 다른 영양소를 섭취한 것 보다 포만감이 더 증가할 뿐 아니라 근(근육단백) 손실 없이 지방만을 태워 체지방 감소를 통한 체중조절을 할 수 있다고 덧붙인다. 아울러 노화의 진행 속도도 늦춰 노화예방에도 도움을 줄수 있다고 밝혔다.

file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